카페24 클라우드 서비스 수준 협약(이하 “SLA”) 적용 기준
상품별로 SLA가 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SLA가 적용되며, SLA가 제정되어 있지 않은 상품은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 ①
무료인 경우
베타테스트 등의 이유로 상품이 이용요금이 책정되어 있지 않거나 유료 상품의 무료 구간에 해당하는 경우, 별도 비용이 부과되지 않는 무료 상품(방화벽, SSH 키페어 등) 또는
무료 서비스에는 SLA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②
이용요금 체계상 SLA가 없는 경우
횟수 또는 건 당으로 과금되는 상품 중 성공 또는 결과가 발생한 횟수 또는 건에 대해서만 과금이 이루어지는 상품의 경우는 장애/오류 시 이용요금이 없기에
SLA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③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이 아닌 경우
회사 외 제3자가 제공하는 상품에는 SLA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품 예시(아래 상품으로 제한되지 아니합니다)
- ④
위 경우 이외에 적용되는 SLA의 게시가 없는 경우
카페24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한 손해배상 규정이 적용됩니다.